기분 좋은 상상...  

이런 상상을 해봅니다.
한겨울에 불어대는 차가운 바람을 담아뒀다가, 무더운 폭염의 한여름에 조금씩 꺼내어 보는 상상.
정말 시원하겠죠?
반대로 한여름의 더위를 담아뒀다가, 추운 겨울 히터나 난로대신 쬐는 상상.
얼마나 따뜻할까요. ^_^
요술 램프의 요정 지니를 절친으로 삼고는 내가 가고싶은 곳 어디로든 데려다주는 상상.
완전 고마운 베프일 거에요.
그리고, 언제 어디로 튈지모르는 변덕쟁이 그녀의 마음을 ADT캡스가 지켜주는 상상.
상상만으로도 든든해집니다. :)
그리고.. 또 모르죠~ 이런 상상들이 언젠가 현실로 다가올런지도요. ^_^

사랑스럽지만 좌충우돌한 그녀의 마음을 지켜주었으면 하는 ADT캡스....
130년 전통의  전 세계 7,000,000 고객을 위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 제 1의 보안경비 기업 ADT캡스가 국내 400,000 고객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놀라운 것은 30만 고객유치를 한 2007년 12월이후 2년 7개월만에 40만 고객이 가입했다고하네요.
세계 최고의 ADT캡스의 효율적이고도 안전한 보안 시스템이 입소문을 타며 전파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ADT캡스에서는 4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이벤트로 바로가셔서 확인해보시고프면 아래의 내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ADT캡스 40만 고객 달성 기념 로또 이벤트 링크]
[ADT캡스 40만 고객 달성 기념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링크]


여담입니다만... 두세달전쯤이였을 겁니다.
트위터를 하고있는 데 타임라인에서 어떤분께서 이벤트를 준비중인데,
받고싶은 선물이 어떤것이있느냐는 트윗을 올리시더군요.
많은 분들이 답맨션을 드렸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전 당시 서너가지 답맨션을 드렸었답니다.
어머니와 함께 할수있는 여행상품권, 그리고 성능 좋은 노트북,
VIP하루 체험(리무진에서부터 최고급 호텔, 식사등)등을 말씀드리며 기분좋은 상상을 막 했었답니다.
그때의 타임라인에서 트윗을 올리신 분이 무척 고심을 하던 것으로 기억되었는데요,
그 분 (@holleyoon) 이벤트가 바로 요 이벤트였네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추첨 형식의 이벤트와, 정성을 들여서 참여할수있는 블로그 이벤트등 두가지방식에
선물도 3백만원 여행권과 맥북프로 노트북 등등... 엄청난 대박 이벤트입니다. :)
아래는 당시 @holleyoon 님의 트윗 내용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_^


   40만...  

40만이란 가입 고객 숫자... 실제로 느끼기에 얼마나 될까요.
우리나라 전체 가구수와 상가건물수 등이 궁금해서 통계청 홈페이지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자료를 잘 찾지못하겠더군요.
그래서 통계청 트윗지기(@KOSTATIN )님께 질문을 올렸답니다. 그랬더니 친절하게 아래와 같은 답변을 주시더군요.
(제 질문 맨션을 받으시고는 이리저리 많이 알아보셨다고합니다. 무척 고마웠습니다.)


통계청 트윗지기님께서 첨부해주신 url로 들어가보니 좀 더 자세한 많은 정보를 알수있었는데요,
2009년 통계현황은 전국의 총 건물수 6,618,131동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16백만 가구수라고 잡고, 6백6십만 건물수라고 추산을 했을때,
ADT캡스에 가입된 고객수가 40만이라니
단순 수치계산으로 1/40 가구 , 16.5 건물당 1개는 ADT캡스에 가입된 걸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절대 전문적인 계산도 아니며, 단순 수치상으로의 계산일뿐 다른 여건을 따지지 않아 신뢰성은 없습니다만,
어림잡은 계산으로도 ADT캡스 마크를 단 곳을 쉽사리 찾을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국토해양부 건축물 용도별 분포현황>

그래서, 무더운 여름 휴일날 카메라를 어깨에 메고, 무작정 동네한바퀴를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직접 다녀보니...  

파트 입구를 나서서 산책을 하듯이 돌아다녀보기로 했습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ADT캡스 마크를 찾을 수 있을까 하고 궁금했답니다.
그리곤, 저희집 바로 밑에있는 집에서부터 바로 확인이 가능하더군요.


최근에 공사를 마친 곳인데요, ADT캡스 마크를 보니 더욱 든든해보입니다.


그리고 조금 밑의 아래에있는 집에도  ADT캡스가 지키는 집이 보이더군요.
좀 더 상가들이 많은 번화한 곳으로 가고싶어서 주택지쪽은 그냥 지나쳐오는데도 몇집 안건너서 바로 두집이보였답니다.
길가 도로쪽으로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상당히 많은 곳에서 쉽게 ADT캡스 팔각마크를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일단 사진들 쭉~나열해 보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밤의 배경사진에 대해선 아랫부분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_^)


불과 3,40분 정도의 동네한바퀴 산책이였는데, 정말 많은 곳에 붙어있는 ADT캡스 팔각마크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듯 ADT캡스 팔각마크와 건물 번지마크 색상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미장원, 사진관, 은행, 음식점, 민속주점, 맥주집, 치킨집, 슈퍼마켓, 빵집, 동물병원, 핸드폰가게 슈퍼마켓 등등
한쪽의 도로만 다니면서 ADT캡스 마크를 찾아다녔으니, 길 건너편의 지나쳐온 건물들에도 분명 많은 곳에서
ADT캡스를 선택했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돌아다니면서 많은 곳을 담아보고 싶었는데요,
이날 부산은 정말 무더웠답니다. 그래서 3,40분의 탐방을 한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저녁되니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더군요.
낮에 보았던 ADT캡스 팔각마크가 부착되어져있던 맥주집 레드비어로 갔습니다.

   친절하고 든든한 지킴이...  

바로 위에 사진에도 있는 요집이랍니다.


혼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딱 좋은 집이죠.
제가 좋아하는 하이네켄이나 기네스를 파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에 사진에서 언급된 밤배경의 사진들은 이때 찍은 것이랍니다.


위치는 초읍 어린이대공원 정문 로터리 맞은 편에 있습니다.
수원지 산책을 마치고 친구, 동료 혹은 연인끼리 자주 찾게되는 곳이지요.
아직은 초저녁이라 손님이 많이 차있진 않았는데요, 마침 사장님이 계시더군요.
그래서 ADT캡스 마크가 보여서 들어왔고, 행사가 있어서 사진 촬영을 해도 괜찮겠냐고 했더니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입구에서부터 ADT캡스 마크가 보이는데요, 보안키도 함께보입니다.


가게안 내부 구조는 평범한데요, 이집의 생맥주잔이 냉동잔이여서 무척 시원합니다.
사진을 찍는 동안 연신 사장님께서 ADT캡스 자랑을 늘어놓으시더군요.
직원이 정말 친절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도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서 지금까지 사고 한번 난적이 없었다고 하십니다.
사실 이집은 그전에는 다른 곳의 보안업체를 이용하셨다고합니다.
그러나, 사후관리부분에서 마음에 안드셔서 ADT캡스로 바꾸셨다고하네요.
그리곤 지금까지 ADT캡스의 친절함과 꼼꼼함 그리고 든든함에 만족하시고 계시다고 합니다.


덧붙여 이왕 하는거 좋은 성적 나오길 바란다면서 응원까지 해주셨습니다. ^_^


사진 촬영을 마치고 시원한 기네스 한잔~!
여름의 무더위를 이기는데 시원한 맥주만큼 좋은 것도 없겠죠. :)


특히 굉장히 무더웠던 휴일날 오후에 땀을 조금 뻇던터라 시원한 기네스 한모금은 정말 달더군요.
친구와 함께 와서 생맥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혼자 기네스 한모금을 하는 것도 나름 운치있고 좋았습니다.


맥주를 마시곤 집으로 향하기전 현금지급기에 들렀습니다.
여기도 ADT캡스가 지키고 있는 곳이였습니다. ^_^



그리고 슈퍼에 들러서 음료수를 산 다음 집으로 올라왔었답니다.
물론 이곳도 ADT캡스가 지키고있는 슈퍼마켓이더군요.


   흔하기에 믿음이 가는...  

특별한 곳도 아니고, 그냥 집근처를 잠시 둘러보았는데, 우리 주변에는 ADT캡스 팔각마크가 정말 많았습니다.
한마디로 매우 흔하더군요.
흔하다는 것.. 이 말은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한다는 것이고 그렇기에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흔하기에, 많기에 자칫 관리가 소홀할수도 있을지 모른다는 우려가 생길수있지만
직접 ADT캡스를 이용하시는 분의 말씀에 의하면, 타사에 비해 무척 꼼꼼하고 친절하게 관리해준다고 하니
세계 제 1위 보안업체여서 관리체계가 틀리긴 틀린가 봅니다.

여러분도 한번 집주변 혹은 직장주변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잠깐만 유심히 살펴보시면 많은 곳에 부착된 ADT캡스 팔각마크를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지체하지마시고 저와 같이 이렇게 포스팅을 해서 40만 고객 기념 빅이벤트에도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ADT캡스 블로그에서 참여해보세요 :)


ADT캡스에 관해 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거라고 감히 자신합니다.

ADT캡스 홈페이지 :
http://www.adtcaps.co.kr/
ADT캡스 블로그 : http://adtblog.com/
ADT캡스 트위터 : http://twitter.com/thesafetalk   http://twitter.com/HOLLEYOON


 
 
Posted by 아카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