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OTE P210 화이트 [Design]  

흔히들 노트북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장점은 휴대가 간편하다 란 점을 꼽을수있습니다.
그러나 그에 못지않게 불편한 키보드, 작은 화면등의 단점이 있는 것도 사실이죠.
그런데 이번에 LG전자에서 출시한 X-NOTE P210은 휴대성과 디자인 그리고 큰 화면 이라는 강점이 돋보입니다.
휴대성과 스펙등은 최신노트북에 있어서 뭐 당연히 최고의 성능을 자랑해야함은 마땅한데요,
화이트색상의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에 노트북 전체크기 대비, 최고의 화면크기를 자랑합니다.
무슨 말인고하니..
'P210시리즈'는 12.5인치 HD LED LCD를 탑재했는데도 불구하고
가로 299mm 세로 192mm 두께(완전 평면) 20.9mm의 크기를 구현,
11.6인치 노트북 보다 훨씬 작고 얇다고 하네요.
이 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의 내로우 베젤(Narrow Bezel) 및 효율적 안테나 설계 등 혁신적 기술을 집결시켜,
노트북 테두리 두께를 종전의 4분의 1로 대폭 줄였기때문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게도 1.3kg으로 일반 12.5인치 노트북 대비 가볍다고 하니, 볼수록 탐나는 노트북입니다.


정말 탐나는 디자인인데요,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화면 테두리를 줄이는 동시에 테두리를 화면색과 동일한 검정색으로 처리해, 화면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화면부를 제외한 외관에는 깔끔한 흰색을 적용해 일체감과 조형미를 높여 최근 '2011 iF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했다네요.

   X-NOTE P210 화이트 [Spec]  

크기는 작아지고, 화면은 커진.... 디자인이 뛰어난 X-NOTE P210의 성능은 더욱 뛰어나 졌습니다.
인텔의 최신 Core i5 470UM 1.33GHz 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을 비롯, 4GB 메모리, 320GB 하드디스크 등을 탑재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최신 노트북답게 최고의 사양임을 알수 있습니다.
인텔 Core i5 470UM 라함은 인텔의 최신 CPU로서 인텔 코어2 프로세서 보다 빠른 CPU입니다.
이에 터보부스터 기술이 적용되어 3D게임이나 3D영화감상 , 여러 디자인 작업및
각종 멀티테스킹을 하시는데도 아무런 끊김없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죠. 
더불어, 윈도우7 홈 프리미엄(64비트) 운영체제를 적용, 4GB 메모리를 100%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5.6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 등을 탑재했다고 하니, 디자인 뿐 아니라, 성능면에서도 넉넉한 만족을 주네요.
그외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데요, 다음 이미지를 참고해보세요




   X-NOTE P210 화이트로 하고픈 일  

 

요사이 노트북을 바꾸어볼까하는 저로서는 자꾸 X-NOTE P210에 눈길이 가게 되는데요,
제가 P210을 가지게 된다면 DLNA를 이용하여 집과 사무실 모든 기기들을 P210으로 제어를 하고픕니다.
아마 그중에서 스마트폰과 카메라가 가장 많이 이용될 것 같은데요,
평소 애지중지하는 제 스마트폰과 카메라에 P210이라는 날개를 하나 달아주고프답니다.
더불어 3D영화도 이제 맘놓고 감상하고 싶고, 여러개의 창을 펼쳐놓고 척척 업무도 진행하고 프네요.
여러분들도 LG X-NOTE P210 .. 탐나지 않으신가요?

끝으로 현재 LG전자에선 4월 7일까지 매일 완소아이템들을 쏟아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이벤트에 응모해보셔서 갖고싶은 노트북을 득템하심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socialspot.xnote.co.kr  

Posted by 아카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