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0일 저녁 7시(현지시간) 세계 최초 풀HD 3D LED TV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공연을 미국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열었답니다.
특히나 '아바타'로 3D 열풍을 불러일으킨 제임스 카매론 감독이 직접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한 번 직접 보시죠 +_+ 


풀HD 3D LED TV 출시 공연을 알리기 위해 타임스퀘어의 전광판들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랩핑 버스까지 등장~!!
공연 분위기를 띄우는데 여념이 없었는데요.


바로 이때 무대 뒤에 모습을 나타낸 제임스 카메론 감독.
제임스 카메론 감독에 대해선 더 할말이 없겠죠?
터미네이터부터 타이타닉, 그리고 이번의 아바타까지. 너무나 유명한 영화감독이죠!

이 날의 축하공연은 인기절정의 팝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그래미상 6회 수상, '10년 제52회 그래미상 최우수 팝보컬 앨범상)가 공연할 예정이었는데요. 모두 같이 3D안경을 쓴 모습이랍니다.


두둥 3D LED TV 소개의 시간~!
사회자가 먼저 삼성전자의 윤부근 사장님을 소개한 후 "그 다음은 누구일까? 3D 영화의 아이콘?"
이라고 묻자 관중들이 모두 "제임스 카메론"을 외쳤다고 하네요~! 그러자 센스있는 우리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영화 아바타의 대사인 "I SEE YOU"를 관중들에게 말하면서 등장했다고 합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오늘 삼성의 이벤트는 아주 놀랍고, 삼성은 아름답고 TV산업의 비저너리 리더(시장비전을 제시하는 리더)다" 고 말해주셨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는

"삼성은 갈수록 세계 시장을 선점하며 선두에서 이끌고 있고, 오늘 삼성의 3D LED TV는 영화 감상(극장에서의 영화 감상)에서 벗어나 스포츠와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삼성 3D LED TV가 지금 여러분 가정으로 가고 있는 것이다. 여러분은 오늘 밤 역사의 한 순간을 함께 하고 있다. 10년 후 3D TV가 모든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을 때, 오늘 이 순간이 미래가 시작되었다는 바로 그 순간으로 회상하게 될 것이다"고 말해주셨습니다.

역시 명감독은 말하는 것도 너무 멋지게 잘 말씀해 주시는 듯 하네요 ^^


한 편 이날 메인 공연이였던 블랙 아이드 피스의 공연이 시작되자 환호하는 관중들로 타임스퀘어는 뜨거워졌답니다. 블랙 아이드 피스의 이번 공연은 타임스퀘어를 둘러싼 광고판에 생중계되며 입체효과를 더했고, 딥 다이브와 페이스 북 등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 소개되었답니다.

저 멀리 뉴욕에서도, 그리고 우리에게 3D의 진가를 널리 알려준 제임스 카메론 감독까지도 풀 HD 3D TV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 듯 하네요!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를 집에서 즐기는 상상! 멋지지 않으세요? ^^
삼성과 함께 지금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

출처 : www.samsungtomorrow.com
Posted by 아카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