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속 백화점~!
롯데백화점의 <롯데 inside eye> 앱이 나왔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많은 앱인데요, 하나하나 살펴보았습니다.

※ 롯데 inside eye 앱은
올레마켓, 안드로이드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마켓 다운받기>         <안드로이드마켓 다운>        <앱스토어 다운>


저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롯데 inside"를 검색어로 하여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서비스 이용동의 부분이 나오구요~ WIFI를 기반으로 실행이 됩니다.


처음에 서비스이용동의와 와이파이부분을 체킹하고 나면 이제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현재는 "본점"과 "영플라자 명동" 그리고 "에비뉴엘"만 적용이 됩니다.
곧 전국의 롯데백화점 모든 지점에 적용되겠죠?


저는 본점을 선택한후 첫번째 탭인 "점별 안내"를 들어가보았습니다.
본점에 관한 자료들을 다운받고 나니 상세페이지가 나옵니다.
영업일부터 영업시간, 휴점일에서 주소와 전화번호도 나오네요.


층별 매장별 안내가 나오구요~


쇼핑을 도와주는 Trend와 Style 정보도 나옵니다.
유투브와 연계되어 VOD서비스로 제공되니 쇼핑에 편리함이 한층 더할것 같네요!


두번째 탭인 "쇼핑이벤트"를 선택해보면,
다양한 행사정보와 모바일쿠폰 그리고 이벤트등이 나오는데요~


아직 이벤트와 모바일쿠폰은 나오진 않네요.


재밌는 것은 쇼핑다이어트 라는 기능입니다.
백화점에서 쇼핑을 할때 자신에게 얼마만큼의 열량이 소모되는지 계산을 해주는 기능인데요~
요거 재밌을 것 같네요. 다음번에 롯데백화점에 가게되면 꼭 사용해 보아야겠습니다.


세번째탭인 "실내위치안내"에서는 각 층별을 도면상으로
실제 입주업체 브랜드와 편의시설등을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원하는 층을 선택하신후 화면을 한번 터치하시면 전체화면으로 나오는데요,
갤럭시탭에서는 가로화면으로만 고정이 되더군요.


마지막 네번째 탭에는 "주차안내"가 나옵니다.
터치를 해보니, 주자위치와 주차장MAP, 진입로안내와 이용안내가 나오네요.
내차의 주차위치!! 요거 무척 요긴할것 같습니다.
저도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주차를 한후 쇼핑을 하고나면, 제 차가 어디에 주차되었었는지
깜박깜박 할때가 종종있곤 하는데요, 롯데 inside eye 어플만 있으면 아무 걱정없겠습니다.


어떠신가요?
이제 롯데본점, 영플라자 명동, 에비뉴엘을 이용하신다면
당장 롯데 inside eye를 다운받으셔야겠죠?
다양한 기능이 많고 정보도 많은데요,
앞서 언급드린대로 "주차위치"기능이 가장 요긴할 것 같구요,
"쇼핑다이어트"도 재밌는 기능인 것 같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아래쪽에 있는 동그란 i 부분을 터치하면
롯데 inside eye의 소개와 제공서비스등을 알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정리를 해보자면,
롯데백화점의 롯데 inside eye 어플은 모든 마켓,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구요,
현재는 롯데본점, 영플라자 명동, 에비뉴엘만 적용이 됩니다.
총 4가지 탭이 있고, 쇼핑을 하면서 즐길수있고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가 있다는 것입니다.
"층별안내", "쇼핑이벤트", "실내위치안내", "주차안내"가 바로 그것인데요,
이제 스마트하게 롯데백화점 쇼핑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_+
전국 모든 지점에서 적용이 가능한 앱이 언능 나오길 기대하면서
내 손안에, 그리고 주머니속에 롯데백화점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
Posted by 아카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