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DSLR 소니 a350이 내품안에~!

참 가지고 싶었던 DSLR카메라.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서 평가가 좋은
소니 a350이 무척 가지고 싶었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소니 a350이 내품안에 들어오게 되었다~ 아싸!!

이제 나도 작가의 길로 들어서 볼까나? ㅋㅋ

직접 제품의 사진을 찍고싶었으나,
가지고있던 디카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웹서핑의 도움을 받아 올려본다.
무려 1420만 화소~!
그리고 2.7인치의 넉넉한 LCD딜트와
DSLR에서는 보기드문 신개념의 라이브 뷰~!
더군다나, 손떨림 방지기능이 있어 렌즈선택에 큰 도움이 될 듯하다.


박스를 뜯어보니, 렌즈가 두개였다.
sal1870, sal55200 ~!
둘다 번들이라고 한다.
이제 DSLR에 입문하는 나에겐 두개의 렌즈도 과분한 느낌이지만,
요놈들을 가지고 열심히 배워보아야겠다.


셔트를 누를때의 찰칵하는 그 소리가 너무 좋다.
이래서 DSLR DSLR하는 구나 싶었다.
신나서 막 눌러보았었다 ㅎㅎ


함께 온 가방에는 아직은 많은 것을 넣진 못하겠지만
(사실, 무얼 넣고 다녀야 하는 지도 모른다.. ;;;)
렌즈 두개가 왔으니, 하나는 넣어두고 다녀야겟지? ㅎㅎ
예전에 소니 핸디캠을 구입하고 사은 행사로 받은
스파이드맨 청소도구도 이참에 넣어두었다.
필요하겠지~! ㅎㅎ


제일 먼저 sal1870렌즈를 마운트하고 찍어본 sal55200렌즈.
번들 망원렌즈로 평가가 무척 좋던데,
직접 경험하면서 나름대로 노하우가 쌓이길 바래본다.


sal55200 눕혀도 보고 ㅋㅋ


옆에서도 찍어보았다.
sal1870렌즈로 A모드에 둔 상태서 렌즈를 돌려가며 찍었는데
왕 초보인 내가보기엔 들떠서 인지
사진이 예전 똑딱이 디카보다 훨씬 잘 나오는 것 같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아닌가!!  역시 난 촌놈이다 ㅋ)


sal55200으로 찍어본 sal1870
어떤 렌즈를 주로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사용하다보면 선호하는 렌즈가 나올것이고,
욕심나는 렌즈가 있겠지.
물론, 위에 두놈으로 열심히 찍어본 후의 나중문제겠지만
돈모아야겠다. ㅋ


후드를 벗긴 sal1870
내눈엔 너무 이뿐녀석이다 ㅋㅋ


이놈도 한번 눕혀서 찍어보았다.
어떤 분들은 외모가 별루라고 하던데,
난 왜이리 이뻐보일까 ㅋ


sal1870 줌을 댕겨본 모습.

사실 여러가지 모드설정이 있던데..
그거 공부할려면 참 많이 읽고, 보고, 뛰어봐야겠지?


당분간은 요놈을 끼구댕겨야하겠다.
sal55200으로 찍어본 메뉴얼..
이 메뉴얼을 정독하면서
나의 소중한 보물 a350을 많이 만져보아야겠다.


sal55200으로 찍어보니 망원렌즈라 그런지
야간인데 아웃포커싱이란게 살짝 느껴진다.
오호~ 신이난다 ㅋㅋ
나도 이제 작가주의로 나가볼까나? ㅋㅋ


밤늦은 시간이라 집이고해서
안방에서 거울보고 남들하듯이 한번 찍어보았다.
사실 10장넘게 찍었는데
내가 들어가서 그런지.. 으읔.. 숙쓰러워서리 ㅋ
한장만 공개한다.
(얼굴 크기가 장난아니다 ㅋㅋ ㅠㅠ)

참! 소니 블로그가 오픈했다고한다.
소니에 대한 소식을 간편하게 접할수도 있고, 더구나...
블로그 주인장님의 미모가..상당하다.
(연예인인지 알았다..ㅋ 정말 대단한 미모시다)
또한 오픈 이벤트도 다양하다.
아래의 베너를 클릭해서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길~! ㅎㅎ




 


Posted by 아카리아
: